[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2년 12월 25일 일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2년 12월 25일 일요일 재미로 보는 별자리 운세

재미로 보는 2022년 12월 25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하루를 남들과는 달리 조금은 더 특별하게 시작하고 싶다면 매일 아침 오늘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하루의 시작을 나의 별자리 운세와 함께하시면 매일매일 일상의 사소한 곳에서 특별한 행운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꼬모정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오늘 나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보시고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오늘의 띠별 운세 바로보기

물병자리 (1.20~2.18)

부자와 가난한 자의 차이를 알게 되는 날입니다. 부자는 어디서나 기회를 발견하려고 애씁니다. 그래서 실제로도 많은 기회를 발견하게 되죠. 반면, 가난한 사람은 어디서나 안 되는 이유를 찾기 때문에 기회보다는 장애물만 가득한 법이죠. 당신은 어떤쪽을 택하실 건가요? 물론 기회를 찾아 부단히 애쓰는 사람이 되어야겠죠. 오늘은 여기저기 생각을 열어두세요. 당신의 관심을 장애물 보다는 기회 쪽이어야 합니다. 시간이 없다,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은 장애물만 높이 쌓는 것 밖에 되지 않습니다. 유통업에 관련된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큰 거래 건이 성사 됩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오늘, 당신이 감당해야 할 일의 몫이 비교적 적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당신의 역할이 작으면 작은 대로, 보다 크면 큰 대로 충실한 정도에 따라 정당한 대가가 주어질 것입니다. 기대 이상을 바라는 욕심이 없다면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자잘한 근심 걱정일랑 이 기회에 한 켠에 접어두시고 평화로운 마음을 한껏 누려 보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이동할 일이 있다면 시계 반대 방향으로 이동 하는 게 좋습니다.

양자리 (3.21~4.19)

별이 그 자리에 있기 힘든 상태이니 오늘 아등바등 쉽지 않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점점 상황이 불리해지거나 어려워지는 처지가 예상됩니다. 또한 자신의 고통이나 불행의 승화는 당신보다 더 힘든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비롯됨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망연자실 하늘만 쳐다볼 수는 없겠지요. 지혜를 모아 방책을 강구해야 합니다. 오늘을 헛되이 보내지 마시고 내일을 위한 지도와 나침반을 준비해 주기 바랍니다. 곧 긴요하게 쓸모가 있을 겁니다.

황소자리 (4.20~5.20)

오늘 당신의 별자리는 실리적인 것보다는 추상적인 것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라 조언 합니다. 추상적인 것이란, 다름 아닌 사람들의 마음을 말하는 것인데, 당당한 외향적인 모습 속에 숨어있는 유연한 당신의 태도는 어떤 누구에게도 가볍게 비춰질 수 없는 큰 사람으로 각인 될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라고 볼 수 있겠죠. 돈과 명예를 먼저 쫓고자 한다면, 원하는 것을 이루기가 쉽지 않으니, 지금은 사람과 인연을 소중히 하면서 당신의 편으로 만드는 일을 먼저 해야 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상당히 운이 성한 하루입니다. 모든 것이 내 뜻대로 풀리니 얼굴에 온통 미소가 가득 차게 됩니다. 이런 기회에 몸과 마음을 느긋하게 갖고 긴장을 늦춰 안정을 취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혹시 갑자기 일이 나빠지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을 가질 필요도 없습니다. 바깥으로 많이 돌아다녀야 하는 사람이라면 오늘 누런 금덩이를 발견하겠네요. 회사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카리스마가 필요하겠습니다.

게자리 (6.22~7.22)

보람이 느껴지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당신의 수고와 노력에 비해 성과가 미미하던 일들이 눈에 띄는 진척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세심한 주의와 꼼꼼한 검증의 단계를 거쳤으니 이제 성장과 발전의 풍성한 결과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강한 신념에 의해서 강한 인간이 태어납니다. 그리고 그것은 한층 더 인간을 강하게 한답니다. 당신의 강한 신념이 일을 성사 시키네요.

사자자리 (7.23~8.22)

흔히들 나무는 보고 숲은 보지 못한다는 말을 합니다. 세상을 보는 시각에 있어서도 바로 눈앞에 있는 것만 보고 상황을 판단하게 되면 적지 않은 실수를 하게 될 우려가 많습니다. 보는 눈이 좁아서 사소한 것에 연연하게 되기 쉽습니다. 벙어리 냉가슴 앓듯이 속으로 혼자서만 괴로움을 삭이는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누구에게 말하기도 쉬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아쉽게도 이래저래 인내가 요구 되는 하루가 되겠네요.

처녀자리 (8.23~9.23)

뜻하는 바는 크지만 재능이나 여건이 충분히 따라주지 못하니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그러나 노력하고 수고하는 만큼의 대가는 반드시 따르게 될 것입니다. 노련한 지혜가 필요할 것이니 주위의 연장자나 경험자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뜻밖의 큰 도움을 기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직장인은 내부보다 외부에서 조언을 기대하는 것이 낫겠습니다. 자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주위 사람 싸움에 말려들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천칭자리 (9.24~10.22)

태양 주위에 구름이 오락가락하는 형상입니다. 추구하는 일에 다소 장애가 예상이군요. 그러나 크게 거리낄 것은 아닙니다. 마음을 넉넉하게 가지고 당신이 처음에 뜻한 바대로 꾸준히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다행히도 귀인이 들어 있으니 어딘가로부터 뜻밖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나쁜 하루는 아니나 당신의 신중하고 현명한 판단이 일의 성패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될 하루 인 것은 맞습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잘 정리된 상황은 안정된 결실을 보장하는 최소한의 하루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상식적인 생각 외에 상황들이 현실에는 늘 존재하고 있죠. 아직은 고삐를 늦출 때가 아니니, 현재의 능력과 현실의 상황을 분석하기보다 저돌적으로 움직여보세요. 그에 대한 보답이 따르게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주변을 점검하는 것이 가장 첫 번째 과제가 되겠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4)

당신의 인내가 돋보이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뜻밖의 곤란으로 노고가 만만치 않은듯하나 그동안 갈고 닦아왔던 당신의 인내로 인하여 무리 없이 곤란한 상황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하늘은 피할 여지를 마련해주고 시련을 내리는 법이라고 했습니다. 고비를 넘기고 나면 오히려 한결 사정이 수월 해지겠네요. 추위에 떨어본 사람이야말로 태양의 따스함을 진실로 느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5~1.19)

다른 파트로의 이동이나 업무전환이 예상됩니다. 옮기는 쪽의 파트나 하는 일이 마음에 탐탁지 않거나, 지금 있는 파트를 떠나기 싫을 수 있습니다만 조직사회에서 자기 마음대로는 할 수 없는 법. 이의를 제기한다고 해도 받아들여지지 않으니, 불만을 토하지 말고 지시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부당한 대우라고 생각하게 될지도 모르지만 직장에서는 효율과 능력 중심. 억울하다면 당신의 실력을 키우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절망하지 마세요. 지금은 안 좋아 보이는 이 일이 나중에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