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 재미로 보는 별자리 운세

재미로 보는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하루를 남들과는 달리 조금은 더 특별하게 시작하고 싶다면 매일 아침 오늘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하루의 시작을 나의 별자리 운세와 함께하시면 매일매일 일상의 사소한 곳에서 특별한 행운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꼬모정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오늘 나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보시고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오늘의 띠별 운세 바로보기

물병자리 (1.20~2.18)

근심보다는 용기가 필요한 날일 것입니다. 운명은 용기 있는 자에게 너그러운 선처의 여지를 갖는 법이니까요. 당장의 어려움에 실망과 좌절로 주저앉는 어리석음을 자신에게 허락하지 마세요. 결과적으로는 달고 보람 있는 열매가 기대되기도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오늘의 경험이 앞으로의 삶에 큰 힘이 될 것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식물에 관련된 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더욱 식물에 신경을 써야 하며 물에 관련된 종사자는 하고 있는 일이 잘 돌아가고 있는지 다시 한 번 점검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뜻밖의 도움으로 하는 일에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평소 당신의 견실함이 주위 사람들의 신뢰를 사게 된 결과라 하겠습니다. 될성부른 나무 떡잎부터 알아본다고, 가능성이 큰 곳에 지지와 후원이 뒤따르는 법입니다. 의심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받아 드리십시오. 매우 좋은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귀인이 예상되며 재물이 불어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양자리 (3.21~4.19)

큰 산의 정상에 떠오른 태양이 그 위세를 떨치는 형상입니다. 보기 드문 현자나 후덕한 인물을 만나 영향을 입게 되는 운수이군요. 적잖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우호적인 도움의 손길을 기대할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충분히 준비가 되었으므로 이제 번창하는 과정의 자잘한 수고들만이 남았습니다. 그 뿌듯한 기쁨이야 어떻게 이루 말할 수가 있겠습니까?

황소자리 (4.20~5.20)

오늘따라 심상치 않은 기운이 보이니 약간의 손실이 예상됩니다. 처음의 매듭만 잘 풀어 나간다면 늦게라도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니 미리 포기하지 말고 신중하고 현명하게 대처해서 일을 처리하십시오. 특히 너무 성급하게 판단하고 경솔하게 일을 처리함으로써 뜻밖의 손해를 보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으니 찬찬히 살펴보고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인이라면 열가지 재주보다 한가지 장점이 중요하다는 것을 상기해야 할겁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하루의 처음과 끝에서 길흉이 반전되는 운수입니다. 종일 불안하고 여러 가지 문제에 시달리게 되겠지만, 오후에 들어 늦게 길운이 비추며 평안이 찾아들 것입니다. 다만 자신의 언행을 잘 조절하지 않으면 극단적인 모습을 보이기 쉬운 하루이기도 합니다. 중용의 덕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애 중이라면 오늘은 만남을 피해 주세요.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라면 오늘 최후통첩을 해야 할 것입니다.

게자리 (6.22~7.22)

별이 그 자리에 있기 힘든 상태이니 오늘 아등바등 쉽지 않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점점 상황이 불리해지거나 어려워지는 처지가 예상됩니다. 또한 자신의 고통이나 불행의 승화는 당신보다 더 힘든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비롯됨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망연자실 하늘만 쳐다볼 수는 없겠지요. 지혜를 모아 방책을 강구해야 합니다. 오늘을 헛되이 보내지 마시고 내일을 위한 지도와 나침반을 준비해 주기 바랍니다. 곧 긴요하게 쓸모가 있을 겁니다.

사자자리 (7.23~8.22)

걱정, 근심, 고통거리라고 생각했던 일들이 오늘은 당신의 처지와 형편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 망설이지 마시고 도전하십시오. 지난 곤경이 기쁨과 보람이 되어 찾아 들기 시작하는 운수입니다. 이제 서서히 밝은 빛이 비추어 들 것입니다. 오늘은 누구 못지 않은 풍요로운 하루가 약속된 날 이랍니다. 배우는 입장에 있는 사람이라면 비워야 채워진다는 진리를 다시 한번 되새겨야 할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3)

다른 파트로의 이동이나 업무전환이 예상됩니다. 옮기는 쪽의 파트나 하는 일이 마음에 탐탁지 않거나, 지금 있는 파트를 떠나기 싫을 수 있습니다만 조직사회에서 자기 마음대로는 할 수 없는 법. 이의를 제기한다고 해도 받아들여지지 않으니, 불만을 토하지 말고 지시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부당한 대우라고 생각하게 될지도 모르지만 직장에서는 효율과 능력 중심. 억울하다면 당신의 실력을 키우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절망하지 마세요. 지금은 안 좋아 보이는 이 일이 나중에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천칭자리 (9.24~10.22)

뜻하는 바는 크지만 재능이나 여건이 충분히 따라주지 못하니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그러나 노력하고 수고하는 만큼의 대가는 반드시 따르게 될 것입니다. 노련한 지혜가 필요할 것이니 주위의 연장자나 경험자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뜻밖의 큰 도움을 기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직장인은 내부보다 외부에서 조언을 기대하는 것이 낫겠습니다. 자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주위 사람 싸움에 말려들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전갈자리 (10.23~11.22)

겉보기에 평탄하고 안락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그러다 보면 우려하는 대로 현실에 안주하는 성향을 띠지 않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일 혹은 사랑에서 희비가 엇갈리는 감정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사업에서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성장하는 기운을 느끼는 반면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는 애타게 찾는 소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이겠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4)

흔히들 나무는 보고 숲은 보지 못한다는 말을 합니다. 세상을 보는 시각에 있어서도 바로 눈앞에 있는 것만 보고 상황을 판단하게 되면 적지 않은 실수를 하게 될 우려가 많습니다. 보는 눈이 좁아서 사소한 것에 연연하게 되기 쉽습니다. 벙어리 냉가슴 앓듯이 속으로 혼자서만 괴로움을 삭이는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누구에게 말하기도 쉬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아쉽게도 이래저래 인내가 요구 되는 하루가 되겠네요.

염소자리 (12.25~1.19)

오늘, 당신이 감당해야 할 일의 몫이 비교적 적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당신의 역할이 작으면 작은 대로, 보다 크면 큰 대로 충실한 정도에 따라 정당한 대가가 주어질 것입니다. 기대 이상을 바라는 욕심이 없다면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자잘한 근심 걱정일랑 이 기회에 한 켠에 접어두시고 평화로운 마음을 한껏 누려 보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이동할 일이 있다면 시계 반대 방향으로 이동 하는 게 좋습니다.